구글


베놈 보고왔습니다(왕십리 CGV 4관) 시네마천국



일단 기대를 아예 안하고 봤더니 나름 재밌었습니다.


중간에 얘기가 연결 안되는 부분만 어찌 손만 봤어도 그럭저럭 볼만했었을듯..


예고편에 나온 여러 장면들이 베스트 장면이긴 한데


여친도 나름 깜짝 활약도 하고 여친의 현남친..조차도


아예 망작은 아니고 왜 사람들이 삭제된 30분을 그리워하는지 알겠더군요


액션 장면 보단 이야기 흐름이 이상하게 확바뀌는 것때문에 그런듯


아 그리고 바로 옆자리에 외국인 커플이 앉앗는데 영화 보는내내 낄낄대고 웃더군요

근데 이게 묘한게 이 커플이 웃으니까 영화가 웃긴영화가 되버린 느낌이..

더 넌 보고왔습니다 시네마천국





뭐랄까 초 중반은 긴장감이 있는데 결말 부분이 유치하게 흘러갑니다


뭐 볼만했습니다. 돈 버릴 정도는 아님..


워렌 부부 찬조 출연에 컨저링 여주인공도 잠깐 얼굴을 내비칩니다.


그리고 중세 시대 얘긴줄알았는데 1980년대 정도? 가 시대 배경인데 이게


좀 뜬금 없었음..




영화 서치 보고왔습니다 대박! (왕십리 CGV 7관) 시네마천국



올해 본 영화 중애서 가장 재밌게 봤습니다.


그동안 여러매체에서 쓴 한줄 리뷰를 훑어보았는데


하나같이 좋은데 막 표현을 못하겠는듯한 그런 느낌으로 평을 써놨더군요


영화를 보니 이해가 갔습니다. 반전 운운 언급 조차 하지 말아야할 영화



해시태그는 이렇게 2개 남기고 싶네요


#아빠는위대하다


#아재검색실력짱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접속인원

구글

게이머카드




구글 광고